크게 작게 인쇄

[에티오피아]에티오피아 코로나(COVDI-19) 비상식량키트(KIT) 2021년 11월, 12월 지원 소식

추위가 마지막 힘을 짜내며 작별 인사를 전하고 있는 2월입니다.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저 멀리서 봄이 고개를 살짝 내밀며 기웃거리는 것 같습니다. 봄의 따스함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는 한국과 같이, 에티오피아에서도 후원자님들의 도움으로, 11월과 12월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후원자님들의 따듯한 관심과 사랑으로 지난 1130, 에티오피아 지부에서는 5개의 공립학교에 장애아동을 포함한 500명의 빈곤아동 가정에 식용유 2L, 마카로니 5Kg, 비누 2개와 학업에 필요한 콤파스 1세트씩이 포함된 비상식량키트를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에티오피아에서도 여전히 COVID19가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 하였고, 체온 측정과 손소독 역시 꼼꼼하게 진행하며 비상식량키트를 지원하였습니다.

 

각 학교 운동장에 준비된 비상식량키트를 받기 위해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켜가며 거리두기를 지켜 줄을 서서 순서를 기다렸습니다. 체온측정과 손소독을 하고 차례대로 비상식량키트를 수령하였고 수혜자 서명 목록에 확인 서명을 하여 누락된 사람이 없게 하였습니다.

 

특별히 지난 11월 비상식량키트에는 아이들의 학업에 필요한 콤파스 세트가 함께 지원되었는데, 콤파스 세트와 함께 비상식량키트를 지원 받은 아이들의 얼굴이 다른 때 보다도 더 밝고 행복해 보였습니다.

 

한달이 지난 1224, KVO 에티오피아 지부에서는 식용유 1L, 마카로니 5Kg, 비누 2개씩이 포함 되어 있는 비상식량키트를 5개의 공립 학교에 장애아동을 포함한 500명의 빈곤아동 가정에 전달하였습니다. 이 때 역시, COVID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모든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 하고, 체온측정과 손소독을 꼼꼼히 진행하며 비상식량키트를 지원하였습니다.

 

이처럼 11월과 12월에도 많은 후원자님들의 도움 덕분에 에티오피아의 아동들과 아동의 가족들의 몸과 마음이 따듯해 지는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KVO와 함께 에티오피아의 빈곤아동들이 COVID19의 위기를 무사히 넘기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해주세요. 비상식량키트 지원을 위한 특별모금에 더 많은 분들이 동참하실수 있도록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KVO 해피빈 모금함에 방문하여주시고, 많은 홍보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해피빈 KVO 비상식량키트 지원 모금함 기부하기 바로가기 :

https://happybean.naver.com/donations/H000000183209

 

네이버 모금함기부 요청에서 보유금액기부하기를 클릭하시면, N Pay 기부도 가능합니다.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