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작게 인쇄

구산중학교 봉사동아리 ‘구산 KVO’에 클린테이블 캠페인 특강 열려


 
구산중학교 봉사동아리 ‘구산 KVO’에 클린테이블 캠페인 특강 열려 

 
 


 
▲ 구산중학교 전경
 
 

4월 1일 (화),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구산중학교에서 ‘구산 KVO’ 동아리 학생들을 대상으로 클린테이블 캠페인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구산 KVO’ 는 4년 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자원봉사 동아리입니다. 모금활동을 통해 KVO 아프리카 빈곤층 아동 급식 프로젝트인 ‘500인의 식탁’에 모금액 전액을 기부 하였으며, 작년 8월에는 음식물쓰레기도 줄이고 세계식량문제도 해결하는 ‘클린테이블 캠페인(Clean Table Campaign)’ 교육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 작년 8월 진행된 구산중학교 ‘클린테이블’ 캠페인 교육
 
 

 아프리카 식량부족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우리가 일상적으로 낭비하는 음식물쓰레기로 인해 환경이 파괴되는 상황과 이를 위해 실천할 수 있는 방법들을 교육하여 학생들이 함께 클린테이블 캠페인에 참여하는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 캠페인 특강에 열중하고 있는 ‘구산 KVO’ 동아리 학생들
 

▲ 캠페인 특강을 진행하고 있는 KVO 후원홍보팀 정미정 주임
 



▲ 한국국제봉사기구 리플렛을
주의 깊게 들여다보는 ‘구산 KVO’ 동아리 학생
 
 

  ‘구산KVO’ 동아리 학생들과 함께 클린테이블 캠페인 영상도 보고 ‘도너도넛’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캠페인 참여방법 중 하나인 빈그릇인증샷 올리기도 직접 참여하였습니다. 
 
 



▲ ‘구산 KVO’ 봉사 동아리 담당 신혜승 선생님과 동아리 학생들
 



▲ ‘클린테이블’ 캠페인 참여를 위해
‘도너도넛’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중인 학생
 
 


 특강이 진행되는 동안 집중해서 들어준 ‘구산 KVO’ 학생들 덕분에 모든 교육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었습니다. ‘구산 KVO’ 봉사 동아리를 잘 이끌어주신 신혜승 선생님께도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클린테이블 캠페인 교육을 원하시는 학교 및 단체는 전화(또는 메일) 문의 부탁드립니다.
  KVO후원홍보팀 070-8159-1969 / pr2.kvo@hanmail.net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