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작게 인쇄

한국국제봉사기구, 에코준컴퍼니와 사회공헌 파트너십 체결




▲ 사회공헌 파트너십 체결식에 참석한 한국국제봉사기구 박을남 회장(오른쪽)과 에코준컴퍼니 이준서 대표(왼쪽)


한국국제봉사기구(회장 박을남)는 1월 27일 에코준컴퍼니(대표 이준서)와 사회공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식수개선 및 건강증진 사업지원금으로 2000만 원을 전달받았습니다. 


에코준컴퍼니는 환경생태적 윤리를 기본으로 그린 디자인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는 디자인 회사입니다. 에코준컴퍼니에서 제작된 오리지널그린컵과 알약모양 물병을 판매한 수익금의 일부를 에티오피아 비쇼프투 지역의 빈곤층 아동과 주민들을 위한 식수개선과 건강증진 기금으로 2000만 원을 한국국제봉사기구에 지원하였습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소셜벤처로서 수익을 창출하고 그 일부를 지구촌 사회에 환원하는 에코준컴퍼니의 큰 뜻과 더불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되기를 바라는 에코준컴퍼니 이준서 대표와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까지 받았습니다.

한국국제봉사기구 박을남 회장은 에코준컴퍼니의 지구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과 아름다운 기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기부금이 에티오피아 비쇼프투 지역의 낙후된 식수시설을 개선하고 빈곤층 아동과 주민들의 건강증진에 잘 사용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아울러, 이번 사회공헌 파트너십 체결에 도움을 주신 비즈니스 전문 컨설팅기업 임팩트스퀘어 임직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