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작게 인쇄

2016년 KVO 정기총회 실시

2월 29일 한국국제봉사기구(KVO) 박을남 회장님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이사 및 후원자 약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KVO 이사회 및 정기총회가 실시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2016년 정기총회에서는 우리 KVO를 통해 사회공헌을 실천한 (주)한국메탈(대표 이정우)에게 감사패를 수여하였습니다.

(주)한국메탈은 지난 2011년부터 매 월 25만원을 에티오피아 비쇼프투시의 우리 KVO 센터 아동의 급식비로 꾸준히 후원 해 주고계셨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식사를 책임져 주시는 (주)한국메탈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주)한국메탈

이어서 KVO의 회계 감사 결과보고가 있었습니다.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많은 후원자와 회원들의 관심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의 각 사업장에서 그 목적에 맞는 사업을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해 나가고 있으며, 직원들의 그러한 수고와 노력을 볼 수 있었다며 칭찬을 마다하지 않으셨습니다.


이후 각종 안건을 심의하고 토의를 진행 한 후에 각 사업장 별 직원 소개를 하였습니다.

 

▲울산 중구 지역사활센터

▲울산 하나센터

▲KVO 행복쉼터

▲울산 중구 재가장기요양기관

▲KVO 울산본부 및 서울 국제부 사무국


1년에 한 번 실시되는 정기총회이지만 직원 한 명 한 명에 대한 관심을 보이시는 이사 및 후원자님들을 보며 KVO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 분들의 애정어린 시선이 있기 때문에 KVO가 존재하는 것이겠지요.

2016년에도 KVO안의 모든 사람들이 행복 할 수 있는 한 해가 되도록 우리 임직원들이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멘트 0